회사소개

BI&캐릭터소개

Brand Identity
  •  
  • BI 브랜드 스토리
    하루에 한 번,
    꿀로 행복해지는 일상!
    '일희일비'는 천연 벌꿀을 활용한 허니엣비의 꿀 제품 브랜드로,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기는 건강한 습관'을 대중적으로 익숙한 사자성어의 한자 뜻풀이를
    재치있게 재해석하여 일희일비만의 브랜드 스토리로 풀어냈습니다.

    스마트 벌통 및 복합 영농 빅데이터 기반 6차산업형 지속가능한 미래농업을 실현하고 있으며,
    스마트한 양봉 관제 시스템을 활용해 건강한 벌꿀만을 채밀합니다.
    천연 벌꿀 채밀을 통해 벌꿀과 자연을 보호하고,소비자의 건강을 배려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간편한 건강 습관을 지향합니다.
기본형
가로형
  •  
  •  
Color 색상활용
  •  
  •  
  •  
  •  
Character

허니앳비의 캐릭터는 일희일비 제품에 사용되어 브랜드 통일성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며,
벌을 연상하기 쉬운 알파벳 'b'의 형태와 벌이 가지고 있는 줄무늬를 활용해 제품 브랜드의 identity를 부여했습니다.
직선과 곡선을 적절하게 조합하여 신뢰도 있는 건강한 제품을 표현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  
  •  
  •